자유게시판 > 150256번글

자유게시판

크기 보다 중요한건 대화와 테크닉
크사

인종별로 그 크기로 순위를 따지면 1위는 아랍인으로 평균 발기 크기가 23cm에 이릅니다.
그 다음으로는 독일 21.5cm, 흑인과 백인은 각각 20cm 정도입니다 반면 황인종은 평균 13cm로 아랍, 서구인들에 비해 평균적으로 작습니다.
그 중에서도 한국 남성의 크기는 평상시 5~7cm, 발기 시에는 10~12cm, 둘레는 평상시 8cm, 발기 시엔 11cm 정도가 평균수치입니다.


의학적으로 왜소 음경은 평상시 길이가 3.5cm 둘레 5cm 이하이며, 발기 시 길이가 6cm 둘레 7cm 이하인 것을 말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약 30%의 남성이 이에 속하지만 그렇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문 비뇨기과의 진단과 치료를 받아 해결하는 것이 좋기는 하지만, 꼭 치료를 받아야하는 것은 아니고
배우자의 노력이 있다면 얼마든지 극복(?)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상호 대화를 통해 맞춤 테크닉을 개발하면 어느 정도의 문제는 해결됩니다.
일부 여성의 경우를 보면 오히려 배우자의 크기가 너무 커서 오르가슴보다 통증만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크기가 큰 남성이 너무나 자신감이 충만하여 상대를 배려하지 않고 너무 들이대(?) 생기는 문제인 것입니다.


이는 여성의 최대 깊이가 일반적으로 15~16cm 정도라 우리가 보았던 야동의 크나큰 물건이라 해도 여성의 질 안에 삽입될 수 있는
최대범위는 15~16cm이기 때문에 벌어지는 현상입니다 즉 33cm의 대물이라 해도 반만 들어가지 더 이상은 상대에게 고통만 준다는 것.
또한 여성 질 안에 신경부분은 입구에서 약 3cm 부근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발기 시 3cm 이상만 된다면

일반적인 여성과의 성행위시 문제없이 만족 시킬수 있습니다.


추천 0

수원수원원수댓글2023-12-15 18:29:47수정삭제
마지막문구가 인상깊네요

랜덤포인트 53

아하저
아하저
아하저
이연s
이연s
방탄소년
방탄소년
방탄소년
먹버
먹버
먹버
안치환
피지오겔
피지오겔
보고보고보고
피지오겔
보고보고보고
보고보고보고
안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