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158206번글

자유게시판

여자들이 꿈꾸는 Mr. Right
크사

당신이 침대에서 만나고 싶은 남자가 혹시 이런 남자? 여자들이 꿈꾸는 Mr. Right! 



시대 흐름에 딱 들어맞는 적당한 근육질의 꽃미남!

80년대 섹스 아이콘이었던 이대근 스타일은 오 노~ 머슴밥 먹고 장작 잘 패게 생긴 일꾼 스타일은 더 이상 21세기 여성들에게 어필하지 않는다. 요즘 한창 뜨는 외모의 남성상은 바로 메트로섹슈얼 가이즈. 얼굴은 미소년, 몸은 근육질이 대세다. 비, 원빈, 데니스 오 같은 남자들에게 요즘 여자들이 광분하는 이유도 그 때문.

침착하고 부드러운 침대 매너까지 갖췄다면 금상첨화!

브래지어 벗기려고 허둥대지 않는 남자, 여성의 속살을 국보급 도자기 다루듯 어루만져주는 남자, 은은한 나이트 스탠드를 켜두지는 못할 망정 형광등 불 훤히 켜놓고 섹스하겠다고 덤비는 짓 따위는 결코 하지 않는 남자. 이런 침대 매너를 가진 남자, 어디 없나요?

그러나 희망은 있다?!

왕(王)자 근육에 매끈한 침대 매너, 미소년 스타일이 아니라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아시다시피 여자들은 남자들처럼 상대의 외모에 그리 큰 비중을 두지 않는다. 갖출 조건 다 갖췄어도 결정적으로 이것이 빠지면 여자를 만족시킬 수 없다. 반대로 다른 조건은 좀 달리더라도 이 마지막 조건이 확실하다면 머잖아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여성의 성적 판타지를 이해할 것! 여자들의 판타지가 뭐냐고? 맨 꼭대기부터 다시 찬찬히 읽어보면 대충 감이 잡히지 않을까? 나만을 사랑하는 남자가 나를 위해 헌신(?)하는 모습이야말로 세상 그 어떤 꽃미남을 능가하는 흐뭇한 모습이라는 것! 그런 당신이 바로 그녀의 Mr. Right입니다.


글쓴이 윤수은씨는…

현재 미국 인디애나주 웨스트 라파예트에 거주하며 미국 시간과 한국 시간을 부지런히 오가며 살고 있는 올해 서른 살의 결혼 3년차 글로벌 미시족. 내숭과는 완벽하게 담을 쌓은 특유의 호방한 웃음이 그녀의 트레이드마크다. 20대 초반부터 시작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주위에 산재한 ‘둔녀’ 혹은 ‘목석’들의 계몽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감동 없는 섹스야말로 지상 최악의 재앙이라 단언한다. 판에 박힌 섹스를 지양하며 절치부심 ‘필살기’ 개발에 힘쓰는 그녀는 돌쇠를 호령하는 마님의 위엄으로 알콩달콩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 0

연예병댓글2024-01-19 14:56:13수정삭제
잘봤습니다ㅎㅎ
풰유
풰유
풰유
포트리스
포트리스
포트리스
유희조아
유희조아
유희조아
블럭95
블럭95
블럭95
썸싸이드
썸싸이드
썸싸이드
피지오겔
피지오겔
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