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19771번글

자유게시판

'초보자를 위한 나이트 원나잇 가이드' 랍니다...
크사

준비


1. 목적을 분명히 가져라. 내가 나이트를 가는 목적은 오로지 원나잇이다. 다른 것은 없다. 그리고, 끝까지 그 목적을 잊지 마라.
  - 만약 그 날 원나잇이 실패했다면  바로 집에 가라. 실패의 기준은 나이트마다 다르겠지만 3~4시까지 파트너가 없을 경우.
  - 우울하다고 친구랑 2차 가지 말고, 바로 집에 간다. 다음 출격을 위해 돈을 아낀다. 


2. 원나잇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본인부터 멋져야 한다. 잘 생겼으면 좋겠지만 아니여도 괜찮다. 그러나, 옷은 세련되게 입을 수
   있어야 한다.
  - 이 부분이 굉장히 중요하다.
  - 최신 유행을 따를 필요는 없다. 그러나, 깔끔해야 한다.


3. 남 2명이 적당하다. 3명까지도 괜찮지만 4명은 짝을 맞추기가 어렵다. 자리도 좁아진다.


4. 같이 가는 친구도 중요하다. 둘 다 초보면 힘들다.
  - 초보들끼리 가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아니, 성공할 확률이 거의 없다.
  - 주변의 검증된 고수들이 갈 때 따라간다. 물론 고수들은 초보와 가는 것을 꺼려하므로, 대신 술 값은 내가 낸다. 이 정도
    투자는 해야 한다.
  - 고수들이 하는 것을 보고 배운다.
  - 고수가 없으면 깔끔하고 말 잘하는 친구랑 간다. 그런 친구는 어떤 친구인가? 주변에 여친이 많은 친구이다.


5. 돈을 많이 준비한다. 초보일수록 돈이 있어야 자신감을 잃치 않는다.
  - 나이트 룸 + 여자 테이블 + 웨이터팁 + 2차 술값 + 모텔비 + 택시비 까지 여유있게 챙겨 간다.
  - 초보들에게는 이 부분이 큰 부담일수도 있는데, 본인의 경우 나이트 이외의 쓸데없는 곳엔 돈을 쓰지 않았다.



입장


1. 나이트를 여기저기 가지 말고 크고 물 좋은 곳을 찍어 계속 간다. 웨이터와 안면을 트는 것도 중요하다.
  - 룸을 웨이터와 새끼 웨이터가 같이 관리 하는 경우도 있다. 그 웨이터가 바쁘기 때문에 새끼 웨이터가 있는 것이다.
  - 이런 경우는  팁도 두 명을 줘야 하고, 아무래도 부킹에 신경을 덜 써 주게 된다. 별로 안 좋다.
  - 여자와 같이 나가게 된다면, 나갈 때 웨이터에게 팁을 성의껏 챙겨준다. 적절한 보상이 있어야 다음에 잘 해준다.


2. 룸으로 간다. 룸이 없다면 부스로 간다. 테이블은 왠만해서는 가지 않는다. 집중이 잘 안 된다.
  - 테이블에 있을 때와 룸에 있을 때의 성공률은 확실히 다르다. 사실이다.



부킹


1. 아껴라. 우리의 목적은 원나잇이다.
  - 하룻밤에 부킹을 수 없이 하게 된다.
  - 부킹을 하려면 술이 필요하다.
  - 새로 오는 여자와 최소한 양주, 맥주 한 잔 씩은 먹어야 한다. 그 양도 만만치 않다.
  - 이런 저런 얘기를 해 보고, 아무래도 잘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바로 그만 둔다.
  - 즉, 아무 말도 하지 않거나, 잠깐 밖에 나가서 여자가 나갈 때까지 룸에 들어가지 않는다.
  - 여자가 나가게 되면, 마치 방금 도착한 것처럼 테이블을 다시 정리한다 (남자는 절대 안주를 먹지 않는다).
  - 여자가 남기고 간 술은 다시 내 잔에 따른다.


2. 자신감을 가져라. 초보 때는 이게 쉽지 않다. 어쩔 수 없다. 이 부분은 경험이 중요하므로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 것.
  - 대부분 여자들은 춤만 추러 왔다고 하지만, 한편으로는 괜찮은 남자를 만나지 않을까 하는 기대심리가 있다.
  - 중요한 것은 나도 괜찮은 남자여야 한다. 얼굴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3.  룸에서  부킹만 한다. 나가서 춤 출 시간은 없다.
  - 우리는 나이트에 춤추러 온 것이 아니다. 목적을 잊으면 안된다.
  - 잘 안 통하는 여자는, 아무리 마음에 들더라도 빨리 내 보낸다. 시간과 술이 아깝다.
  - 우리는 원나잇 상대를 오늘 꼭 찾아야 한다. 즉, 찾을 때까지 부킹을 해야 한다.


4. 어떤 얘기를 해야 하는가?
  - 그때 그때 다르다.
  - 나이트에서는 왠만한  여자도  공주대접을 받는다. 공주대접을 해 줘야 한다.
  - 대화에는 자신감이 중요하다. 절대 잘난척이 아니다.
  - 위에서 말했지만, 여자는 혹시 괜찮은 남자를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다.
  - 원나잇을 위해서 난 그 기대에 딱 맞는 남자가 되어야 한다.
  - 그렇다면, 여자는 어떤 기대를 할까? 부자집 아들? 아니다. 사람 그 자체이다.
  - 여자입장에서 생각하면 된다.  똑똑하고, 자신감 있고, 긍정적이고, 어딜 내놔도 꿀리지 않는 남자이다. 돈 많은 집
    아들이 아니다.


5. 여자를 대하는 기본 원칙은 관심과 배려이다.
  - 대화 초반에는 서먹함을 없애는 것이 중요하고, 얘기가 좀 된다 싶으면 관심과 배려로 이동한다.
  - 여자들이 원하는 관심과 배려는 남자들이 이해하기가 매우 어렵다. 그러나, 우리는 마치 이해한 것처럼 비슷하게
    흉내는 낼 수 있다.
  - 아주 간단히 말하자면, 여자의 말에 공감하고 같은 편이 되어 주는 것이다. 매우 중요하다. 훨씬 더 친밀해질 수 있다.
 

6. 어떤 남자가 원나잇을 할 수 있는가?
  - 여자는 재밌고 말 잘하는 남자를 좋아하는가? 사실이다.
  - 그렇다면 재밌고 말 잘하는 남자만 원나잇을 할 수 있는가? 꼭 그렇지는만은 않다. 대화가 잘 통하는 여자를 만나면 가능하다.
  - 본인도 처음 만나는 여자와 말 잘 못했다. 자신감을 가져라.


7. 어떤 여자와 원나잇을 할 수 있는가?
  - 이쁜 여자도, 까진 여자도, 내가 하고 싶은 여자도 아니다. 가능성이 높은 여자랑 할 수 있다.
  - 그럼 가능성이 높은 여자는? 나랑 잘 통하는 여자이다. 
  - 나랑 잘 통하는 지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수많은 부킹녀들 중, 나랑 뭔가 말이 통하는 여자를 한 명 쯤 보게 된다.
    바로 그 여자다.
  - 즉, 이쁜 여자, 섹시한 여자, 다 필요없고 가능성이 높은 여자를 집중 공략한다.
  - 내가 아무리 맘에 드는 여자가 있더라도, 가능성이 낮아 보이면 같으면 과감히 포기하고 다음 부킹녀를 기다린다.
  - 눈을 조금만 낮추면 오늘 밤이 즐겁다.


8. 오늘 원나잇을 하러 왔지만, 여자와 대화를 할 때는 머리 속에서 섹스를 완전히 지워라.
  - 오늘 원나잇을 꼭 해야한다는 강박관념 때문에 대화가 잘 안된다.
  - 편한 분위기에서  재밌게 논다.
  - 말도 잘 안 되고 분위기도 이상해지면, 여자가 정말 맘에 들더라도 억지로 노력할 필요없다. 그 여자랑은 가능성이 매우 낮다.
  - 가능성이 낮은 여자는 빨리 보내고, 다음 여자를 기다린다. 그것이 빠르다.
  - 얘기가 잘 됐던 여자가 가려고 하면 연락처를 받아 놓는다. 조급해하지 말자. 오늘이 아니더라도 내일 만나면 된다.


9. 맘에 드는 여자가 그냥 나간다면?
  - 가는 여자는 잡지 않는다. 왜냐면 오늘 밤 우리는 수없이 부킹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 화장실 다녀올게요., 친구가 혼자 있어서요., 여자들이 나가고 싶을 때 자주 대는 핑계이다.
  - 여자가 남자를 맘에 들어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냥 가는 것이다. 그 여자는 가능성이 없다. 그러므로, 아쉬워 할 필요도 없다.
  - 여자가 나를 맘에 들어 했다면 연락처를 주고 갈 것이다. 그러므로, 그냥 가는 여자는 잡지 않는다.
  - 중요한 사실: 나이트에서 선택은 여자만 한다.


10. 원나잇을 하려면 여자와 나이트 밖으로  나가야 한다.
  - 눈 맞은 커플은 먼저 나간다. 술 값은 남은 친구가 계산하고 나중에 정산한다. 친구와 미리 얘기가 되어 있어야 한다.
  - 밖에 나가는 시간은 주로 3~5시 정도이다.
  - 여자와 같이 나가기로 했다 하더라도 마지막 순간까지 방심해서는 안된다.
  - 나이트에서 여자가 밖으로 나가려면, 친구에게 인사도 해야 하고, 가방도 찾아와야 하고, 준비할 것이 많다.
  - 그 사이에 웨이터 손에 이끌려 다른 곳에 앉아 있을 수도 있다.  또는, 친구 때문에 다른 룸에 가서 앉아 있을 수도 있다.
  - 그러므로, 나갈 때까지 에스코트한다.


11. 밖에 나가서도 2차를 갔던 모텔로 갔던 절대 방심해서는 안 된다.
  - 본인의 경험으로는, 모텔방까지 같이 들어갔는데, 갑자기 여자가 집에 가고 싶다고 해서 그냥 나간 적도 몇 번 있다.
  - 오늘이 아니면 내일 봐도 된다. 그러나, 나는 끝까지 멋진 남자여야 한다.



원나잇


1. 여자는 남자가 잘 돌봐줘야 하는 존재이다.
2. 여자는 자신이 싸게 보일까봐, 쉬운 존재라고 생각될까봐 걱정이 많다.
3. 그런 걱정을 없애 주고 잘 돌보듯이 해야 성공할 수 있다.



결론


1. 가능한 많은 여자와 섹스를 해 봐라. 직업여성 말고.
  - 여자를 보는 눈도 달라 진다. 더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다.
  - 시간이 지날수록 성공률도 높아진다.
 

2. 나랑 원나잇을 한 여자는 원래 그런 여자인가?
  - 그럴 수도 있다.
  - 하지만, 아닌 경우도 많다. 원나잇을 한다는 것은 남자가 정말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3. 섹스
  - 평소 테크닉을 끊임없이 연구한다. 잘 할 줄 알아야  한다.
  - 사정 후에는 빨리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 이외에는 다른 생각은 안 든다.
  - 그러나, 사정 후에도 계속 이뻐 보이는 여자도 있다.  그런 여자를 만나게 되면 본인은 잠시 나이트 생활을 접었었다.


초보시절을 겪었던 제 경험을 토대로 적어 봤습니다.
중복된 것도 많고, 뒤죽박죽인 것 같은데, 대충 전달하고자 하는 것은 얘기를 다 한 것 같습니다.
나이트 생활을 조금이라도 해 보신 분은 공감되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겠고, 아닌 것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 초보 때를 생각해보면, 초보자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추천 0

ddermini댓글2020-12-03 11:53:28수정삭제
전 그냥 업소나 ㅠㅠ

랜덤포인트 22

다크맨댓글2020-12-03 13:03:50수정삭제
ㅎㅎㅎ

랜덤포인트 47

ok3112ok댓글2020-12-03 23:21:26수정삭제
해보고 싶네요

랜덤포인트 53

냥이집사댓글2023-01-22 11:53:19수정삭제
잘봤어요~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소심쟁이
어려운달림
소심쟁이
소심쟁이
썸싸이드
썸싸이드
썸싸이드
블럭95
블럭95
블럭95
티와이
티와이
티와이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이연s
이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