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21443번글

자유게시판

섹스의 반칙 1-4
크사

섹스란 사랑의 지극한 표현이다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를 표현하고 받는인간이 관계를 맺는 방법 중 가장 우호적인 행위이다.

사랑과 섹스는 꼭 같이 가는 것이 아니라고 이야기하는 사람도 섹스에 사랑이 깃들어 있어야

더욱 멋진 섹스라는 것을 다 인정한다.

 

멋진 섹스는 ‘You First' 즉 상대를 배려하고 상대에게 만족을 주고자 노력하는 섹스상대를 탐구하는 섹스습관화하지 않는 섹스,언제든 새로운 즐거움을 찾고 선사할 수 있는 섹스마음에 담긴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는 섹스이다.

 

나쁜 섹스는 섹스를 육체적인 쾌락의 해결점으로만 하는 섹스, ‘I First' 나만의 만족만을 지향하는 섹스,

즉 전희없이 삽입하고 사정하는 섹스섹스가 끝난 후 다정하게 안아주고 쓰다듬어 주는 후희가 없는 섹스,

늘 똑같은 섹스의무감에서 하는 섹스이다.

 

섹스에 숨겨진 미덕은 사랑이다기본적으로 섹스는 즐거워야 하고(사랑하는 이와 하고또 육체적인,

심리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때문에놀이여야 한다우리는 놀이를 때문에 하지 않는다그저 즐겁기 위해서,

좋은 시간과 관계를 갖기 위해 한다그러므로 섹스또한 목적을 만들지 말고그저 사랑하기 때문에

그 사랑을 즐겁게 표현하기 위해 섹스를 한다면 더 바랄 나위가 없는 섹스가 될 것이다섹스도 사람들이 하는 놀이이고 관계 맺고 있기 때문에 지켜야 할 룰이 있고에티켓이 있고 반칙이 있다.

 

  

1. 마약을 했거나 취해서 섹스하는 것

섹스의 성감을 높이기 위해 발명되고 애용되는 많은 약물이 있다최음제라고 하는 요힘빈이나 히로뽕약하게는 대마까지...이러한 마약들은 미각후각청각촉각 등 사람의 감각을 극도로 예민하게 만들어 성감도 높이기 때문에 최음제라고 불린다하지만 섹스는 건강한 마음과 몸이 만나 즐거운 관계를 맺는 것이다최음제는 사랑하는 마음으로 너무나 충분하다사랑하는 마음이 없는 섹스도 감각만으로는 충분히 자극적일 수는 있지만사랑하는 이의 눈길과 손길만큼 건강하게 자극적인 것은 없다.

 

감각만의 섹스는 후회와 허전함만을 남길 뿐이다자신이 소모되었음을 느끼기 때문이다.

또 술에 취해서 섹스하는 것도 흔히 저지르는 반칙이다부끄러워서용기를 내기 위해때로는 무모해지기 위해 우리는 술을 마시고 취해서 섹스를 한다맑은 정신으로 사랑의 행위를 할 수 없다면 취해서도 하지 말아야 한다그것이 적어도 인간다운 기품을 지키는 일이다한 두 잔의 가벼운 술은 우리의 긴장을 풀어주고,우리에게 용기를 내게 한다.

 

그래서 내성적인 사람은 술의 힘을 빌어 사랑의 고백을 하기도 하고섹스를 제의하기도 하고혹은 제의를 받아들이기도 한다한 두 잔의 술은 마약처럼 우리를 적당히 뻔뻔해지게 하고상대의 손길을 긴장을 풀고 즐기게 하는 사랑의 묘약이 될 수 있다하지만 지나친 음주는 우리의 마음과 몸을 마비시키고제어할 수 없도록 한다때로는 용기가 지나쳐 난폭하게 하기도 하고술에 취하면 몸을 제대로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사랑을 제대로 표현하기 보다는 행위를 당하게 된다.

 

또 정신도 혼미해져서 어떤 섹스를 했는가에 대한 기억도 없을 정도라면 이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무례함에 다름아닐 것이다그래서 술에 취해서 하는 섹스는 반칙이다또 한가지 상대를 마약에 취하게 하고 술에 취하게 하여 섹스하는 것도 반칙이다이것만은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그대로 퇴장 명령을 받아야 할 중대한 반칙이다.

 

 

2. 지나치게 빨리 섹스하는 것

섹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정서적이며 욱체적인 교통이며대화이다그러므로 함께 편안히 즐기고누려야 할 행위이다사랑이 담긴 눈길로 바라보고키스하고,쓰다듬고애무하고삽입하는,구리고 섹스가 끝난 후에도 다정하게 안아주고쓰다듬는 이 모든 과정이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되는 배려깊은 대화가 되어야 한다.

 

아무런 전희없이 그저 껴안고키스도 없이 삽입하고그리고 사정해버리고잠들어 버리거나 곧 일어서 씻으러 들어가는 등을 보이는그런 섹스는 반칙이다그렇게 지나치게 빠른그리고 늘 과정이 생략된 섹스는 상대 또한 황폐하게 만든다사랑의 대상이 아니라그저 섹스의 대상이라는 생각을 상대에게 하게 하는 것은 또다른 폭력에 다름아니다.

 

물론 어쩌다 한번매번 먹는 정식에 물려 간단한 일품요리나 라면을 찾게되는 것처럼 정말 어쩌다 그렇게 동물적이고 번갯불에 콩 구워 먹듯 빠른 섹스를 하게 될 수도 있다그럴 때에도 사랑한다는 표현만은 잊지 말자.

그리고 사랑이 담긴 키스도 빼지 말자번갯불에 콩 구어 먹더라도 사랑이 담긴 콩을 구어먹자.

 

 

3. 임신을 원하지 않는 상태에서 콘돔이나 피임약을 사용하지 않는 것

아내에게 4번이나 낙태수술을 시킨 한 남편이 아내가 또 임신을 하자 여자가 칠칠하지 못해...’라며

피임준비를 하지 않은 아내를 나무랐다는 이야기에 아연실색한 적이 있다낙태는 아기의 생명을 없애는

무서운 일이라는 점 외에도 여성의 수명을 5년은 앞당긴다고 할 만큼 여성의 몸에 무리가 가는 시술이다.

낙태를 경험한 여성이 심리적으로 평생 가져야 할 죄의식까지 생각한다면 낙태만큼 나쁜 일이 없다.

 

섹스는 사랑하는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결정할 수 있다.섹스를 할 것이냐 안 할 것이냐는 개인의 성가치관과 순결의 기준마음의 준비에 따라 결정할 수 있겠지만,몸의 준비인 피임만은 반드시 그리고 정확하게 둘이서 준비해야 한다.

그래서 사랑하지만 아기를 낳을 수 없는 연인들이라면부부라면 반드시 콘돔을 정확하게 사용하여 피임을 해야 한다.

섹스는 사랑하는 사람들끼리의 즐거운 행위이고그에 따르는 책임도 같이 져야 한다피임이 여성만의 몫이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4. 누군가를 위험에 빠뜨리는 성행위를 하는 것

이 위험에 빠뜨리는 성행위는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하는 준비 안 된 섹스너무나 폭력적이어서 상대를 다치게 하는 섹스상대에게 성병을 옮겨주는 섹스심리적으로는 섹스를 이용해 상대의 자유를 구속하는 것까지가 포함된다.

섹스는 상대를 더 행복하게 해주기 위한 선의의 소통이며 행위여야 한다.



추천 1
9레벨 헤르

오늘도또달린다댓글2020-12-29 20:24:43수정삭제
그렇군요

랜덤포인트 42

방탄소년댓글2020-12-29 22:56:46수정삭제
섹스는 어렵군요

랜덤포인트 25

쏘울댓글2020-12-30 02:15:45수정삭제
알수록 어려운게 섹스인듯요

랜덤포인트 89

크사댓글2020-12-30 12:27:48수정삭제
@쏘울맞는 말씀...동감

랜덤포인트 61

회전댓글2020-12-30 11:32:53수정삭제
잘보고갑니다

랜덤포인트 43

새사랑댓글2020-12-30 12:27:46수정삭제
잘읽고가요.~~

랜덤포인트 24

능함댓글2020-12-30 14:14:03수정삭제
좋은말입니다

랜덤포인트 28

슈퍼가이댓글2020-12-31 00:19:25수정삭제
잘보고갑니다

랜덤포인트 60

Ky0666댓글2020-12-31 22:06:33수정삭제
보고가요 ㅎㅎ
냥이집사댓글2023-01-23 05:24:07수정삭제
잘봤어요~
피지오겔
피지오겔
피지오겔
블럭95
블럭95
블럭95
보고보고보고
보고보고보고
보고보고보고
알송
썸싸이드
썸싸이드
썸싸이드
소심쟁이
소심쟁이
소심쟁이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유희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