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28130번글

자유게시판

일본유흥정보
크사
한국에서는 도저히 경험할 수 없는 환락업소가 일본에는 많다. 그 가운데서 대표적인 곳이 아마 < 핑사로>라는 업소일 것이다. 한국에서도 매춘을 하는 업소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훤한 대낮에 그것도 일반 레스토랑에서 이상한 서비스를 하는 업소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것이다. 핑사로라는 말은 핑크+살롱 의 합성어로서 이 업소에서는 일반 레스토랑이나 커피숍 분위기에서 여종업원이 남자 손님에게 입으로 서비스하여 주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바로 옆자리에서 옆사람이 서비스 받는 것을 볼 수도 있다. 

이런 곳이 어떻게 가능한가? 이 업소는 일본의 '매춘 금지법'을 교묘하게 이용한 서비스의 하나인 것이다. 일단 서비스가 시작되면 바로 앉은 자리에서 손님의 바지를 내리고 입으로 서비스를 하기 시작한다. 옆 테이블을 힐끔 볼 필요도 없을 것이다. 왼쪽을 봐도, 오른쪽을 봐도 모두들 그런 서비스를 받고 있으니 굳이 유교적인 관념에 매여있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놀랄 수 있는 광경이다. 칸막이가 있는 < 핑사로>도 있으나 그런 곳도 칸막이 너머로 하는 행동이 모두 보이기는 마찬가지이다. 오히려 가리기 위해 칸막이를 했다기 보다는 엿보는 기분을 주기 위해 칸막이를 형식상 해놓은 듯 하다.(변태일수록 밝은 곳은 선호한다고 한다.) 멀쩡하게 생긴 아가씨들이 입으로 서비스해 주는데, 콘돔을 끼고 하는 곳도 있고 콘돔을 끼지 않고 하는 곳도 있다.

노조키(のぞき部屋) 
노조키(のぞき)란 무언가를 '엿본다'는 뜻이고, '部屋'는 방이란 뜻이다. 이름으로 알 수 있듯이 무엇인가를 엿보는 방이 있는 유흥업소이다. 이케부쿠로나 신주쿠 등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며 보통 지하에 있는 업소가 많다. 들어가면 밀실들이 있고, 그 밀실에는 각각 손님 한 사람씩 들어가게 된다. 밀실속에는 특수유리로된 조그만 창이 있고 옆에는 휴지와 쓰레기통이 있다. 특수유리는 반대편에서는 거울처럼 보이는 것이다. 이쪽이 전혀 들여다 보이지 않는다. 방속에는 여자가 들어가 있다. 여자가 가운데서 쇼를 하고 그것을 몰래 보는 구조로 되어 있다. 노조키에서 하는 쇼는 주로 여자의 자위행위쇼이다. 밀실은 아주 좁다. 공중전화 박스 정도의 크기이다. 이 좁은 방에 들어가 있으면 쇼를 시작하는데, 음악이 흐르면서 속옷바람의 크지는 않다. 쇼의 종류는 물론 '스트립쇼'이다. 쇼를 하는 쇼걸들은 자신의 몸 을 구석구석 무자비할 정도로 무지막지하게 모든 부위 앞 뒤 가리지 않고 보여준다. 보는 사람이 시선을 돌릴 정도로 노골적 인 포즈이다. 극장은 마치 나이트 클럽처럼 생긴 곳도 있으며, 연극 극장처럼 생긴 곳도 있다. 어느 곳이나 입구에는 쇼의 시간과 출연하는 여성사진이 붙어있는데, 좋은 곳은 유명 포르노 스타들이 나오는 곳도 있고 초보 연예인들이 나오는 곳 도 있다는 것이다. 단체로 쇼걸이 출연하는 쇼도 있고 혼자서 하는 쇼도 있다. 구성에 따라서 갖가지 성적 상상이 가능한 장 면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노조키와는 다르게 한 번 들어가면 하루종일 관람을 하여도 된다. 조조할인, 학생할인, 단체할인 등 이 적용되어 그럴 경우는 3,4천엔으로 관람이 가능하며 맨 앞자리는 동네 할아버지 같은 사람들이 끝날때까지 자리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앞자리에 앉을 수 있는 기회는 별로 없다. 이런 스트립바는 나이트 클럽의 스테이지 같은 곳에 한번에 여러 명의 여자들이 나와 쇼를 하는데, 얼굴에 검은 선글라스를 끼고 춤을 추는 곳도 있다. 낮에는 학교나 직장에 다니고 밤에 이런 업소에서 아르바이트로 춤을 추는 여성들이 많아서 선글라스를 끼고 춤을 추는 것이다. 물론 개중에는 따로 직업이 없는데 도 불구하고 학생으로 보이기 위해 선글라스를 기는 경우도 있다.

SM카페 
SM이라는 말은 일본에서 자주 듣고 볼 수 있다. 일본 TV 심야프로나 스포츠 신문, 소설, 비디오, 심지어 만화책에까지 SM이라는 단어는 단골메뉴처럼 나온다. S는 사디스트(sadist)를 뜻하며 M은 마조히스트(masochist)를 뜻하는 것으로 사디즘+마조히즘이 SM이었던 것이다. 그래서 일본에서 오래 산 사람들은 SM이라는 단어만 보면 누구나 좋은 인상을 가질 수 없다. 예전에 삼성자동차에서 나온 SM5를 일본에 수출하려면 모델명부터 바꾸어야 할 것이다. 음료나 스낵을 먹 으면서 SM쇼를 구경하는 곳이다. 극장식이 아니고 보통 카페식으로 되어있어서 SM카페인 것이다. 
SM쿠라부에서는 손님이 직접 업소의 여성들과 SM행위를 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SM카페의 내부 는 커피숍과 같은 구조이나 한쪽에 쇼를 보여주기 위한 공간이 있다. 그리고 실내 장식들이 커피숍과는 틀리게 각종 고문 기구들 을 많이 걸어놓았다. 기구들은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섬뜩한 것들도 있다. 기구들은 가죽띠, 쇠사슬, 수갑, 노끈 등을 주로 사용하고, 벽이나 천장에 매달 수 있는 기구도 있다.

데이트 카페(デ-ト) 
이 곳은 일반 커피숍과 겉모습은 같다.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 커피를 주문하 는 것도 같다. 다만 다른 커피숍과 다른 점이 있다면 보통 커피숍과 달리 실내에 젊은 여자들이 많이 앉아있어서 보기 에 '물'이 좋다고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 데이트 카페>는 보통 바깥에서 안을 들여다 볼 수 없는 구조로 되어있다. 일반적인 커피숍이라면 안이 들여다 보이기 마련이니까 안이 들여다 보이지 않는 커피숍은 대부분이 < 데이트 카페 >인 것이다. 일단 자리에 앉아 선불로 찻값(2~3000엔)을 지불하고 나서는 마음에 드는 여자를 자기의 자리로 초대한 다. 그럼 일단 인사치레로 그 여자에게 차를 한 잔 사주는게 매너이다. 매너를 지키기 싫더라도 업소의 규칙이 그러하 다. 즉, 여자에게 합석료를 지불하는 것이다. 대화를 하거나 외모를 보고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으면 애프터를 신청하면 되는 데, 이때도 애프터 요금을 2000엔 정도 내야 한다. 밖으로 나가서는 본인과 상대방 의사에 따른다. 여자들의 연령은 대 략 만 20~28세 정도인데, 일본인 외에 동남아시아 계통의 여자들도 볼 수 있다. 과거부터 단속이 심해 요즘에는 이런 여자들을 커피숍 내에 두지 않는 곳도 많다. 이런 곳은 핸드폰이나 삐삐로 호출을 하게 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손님끼리 눈 이 맞아 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위장되기 때문에 업소에는 매춘 책임이 없는 것이다. 

소프란도(ソ-プランド) 
< 소프란도>는 한국의 증기탕과 비슷한 곳이라고 생 각하면 이해가 빠르다. 예전에는 일본에서 이런 업소들을 '터키탕'이라 불렀는데, 한국과 같은 이유로 이름이 바뀌게 되었다. 들어가는 입구 요금표에 '입욕료(入浴料)'등으로 가격이 씌어져 있기 때문에 구별하기가 쉽다. 여성의 성감서비스가 있는 업소들 중에 가격이 비교적 비싼 이유는 목욕시설 때문이다. 때문에 좋은 업소들은 훌륭한 시설을 해놓고 손님을 맞고 있지만, 사기성 업소들은 < 소프란도>간판을 내걸고는 형편없는 목욕시설을 해 놓았다.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여성을 선택할 수 있다. 대부분은 창문너머로 섹시한 옷을 걸친 젊은 여자들이 대기하고 있는 대기실을 보면서 그 중 마음에 드는 여자를 지명하게 되어 있다. 여자를 지명한 후, 서비스는 일단 씻겨 주는 것으로 시작한다. 서비스도 업소마다 큰 차이가 나며 같은 업소라고 하더라도 여자에 따라서 서비스가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다. 소프란도는 '혼방(本番)'이라는 직접적인 섹스를 안 하는 곳이 대부분이다. '혼방'을 빼고 난 나머지는 어떤 것이든지 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추천 1
6레벨 초보에욤

쏘울댓글2021-03-25 01:19:04수정삭제
일본가도 일본어를 못해서 유흥을 잘못즐기겠더라고요..

랜덤포인트 51

Zion댓글2021-03-25 02:04:53수정삭제
이야 일본어를 할줄 알지만 이런 유흥에 관해선 몰랐는데
한번쯤 방문해서 즐겨 봐야겠네요

랜덤포인트 24

크사댓글2021-03-25 10:23:47수정삭제
@Zion제가 일본어 잘하면 벌써 여러번 유흥차 다녔을듯요 ㅎㅎ

랜덤포인트 55

존버댓글2021-03-25 06:56:18수정삭제
가고싶다

랜덤포인트 39

blue-sky댓글2021-03-25 08:18:30수정삭제
일본 가보고 싶네요

랜덤포인트 25

티와이댓글2021-03-25 09:16:43수정삭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랜덤포인트 45

그냥댓글2021-03-25 09:32:59수정삭제
크 역시 성진국 ... ㅋ

랜덤포인트 47

쨘쮸댓글2021-03-25 14:50:36수정삭제
역시 킹진국
초보에욤댓글2021-03-25 16:08:17수정삭제
이런건 처음알았어요...크사님은 어찌아셧지..

랜덤포인트 15

크사댓글2021-03-26 10:10:58수정삭제
@초보에욤게시글들이 다 직접 경험인걸로? ㅋㅋㅋㅋ

랜덤포인트 31

새사랑댓글2021-03-25 16:15:50수정삭제
좋은정보잘읽고가요.~~
가리비댓글2021-03-25 21:05:41수정삭제
역시 성진국~
tonyhs0314댓글2021-03-25 22:38:48수정삭제
일본 가고 싶다

랜덤포인트 54

크사댓글2021-03-26 10:11:47수정삭제
@tonyhs0314저는 10여년전에 일본에 단기 관광으로만 2번 간적있는데,,,, 이제는 유흥 즐기러 가보고 파요

랜덤포인트 44

초보에욤댓글2021-03-26 16:51:21수정삭제
경험이라니...아직초보라서 ㅋㅋ..

랜덤포인트 57

피지오겔
피지오겔
피지오겔
special
special
안치환
special
안치환
안치환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썸싸이드
썸싸이드
썸싸이드
블럭95
블럭95
블럭95
풰유
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