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37068번글

자유게시판

여성 성감포인트 3군데 (F.O.P 포인트)
크사
☆ Point 1 짜릿한 자극, 발 
'F스포트'라고 하는데요 다리도 허벅지도 종아리도 아닌, 발바닥을 말합니다.  

여기서 F는 'Feet'의 준말이라고 하고, 더 정확히 말하면 발가락의 뿌리 쪽을 공략하면 여자를 거의 정신잃게 하는 포인트랍니다. 

발뒤꿈치에서 발가락까지 발바닥을 손가락으로 주∼욱 다섯 번 정도 쓰다듬어 보세요. 처음엔 간지럽다고 할지 모르지만 조금 있으면 신음소리로 바뀌게 됩니다. 
탑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곳은 엄지발가락의 뿌리 부분인데, 여기는 속칭 '제 2의 클리토리스'로 불릴 정도라니 믿어지지 않죠? 

그런데 이곳은 사실 몸의 모든 신경이 교차하고 있고 피부조직도 얇아 민감한 부위라고 해요. 그래서 이곳을 혀나 손가락으로 애무하면 누구라도 몸을 떨게 된다는 군요. 특히 엄지발가락과 검지발가락이 만나는 사이가 급소 중의 급소로서 이곳을 자극하면 큰 효과를 봅니다. 
발 성감대를 자극하는 것은 심리적인 만족감도 무시하지 못한다는 군요. 더럽지 않을까 내심 걱정하는 부위인 발바닥과 발가락 사이를 남편이 혀와 손가락으로 정성스레 애무하면 여왕이 된 듯한 기분에 사로잡히죠. 사랑 받고 있다는 느낌, 소중히 다뤄지고 있다는 느낌은 그 어떤 오르가슴보다도 여자들이 원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누구나 동감하니까요 

☆ Point 2 주변의 효과, 유륜 
가슴 애무는 유두를 제일 먼저 떠올리죠. 

하지만 여기에 숨겨진 성감대가 따로 있답니다. 유두 주변의 핑크빛으로 동그랗게 색깔이 있는 부분인 유륜이 바로 그곳이죠 . 

'O스포트'라고 부르는 이곳을 애무하는 방법은 유방 애무를 가볍게 전체적인 마사지로 시작하다가 유두에 미치기 전 유륜이 시작되는 부분에서 움직임을 멈춘 뒤 다시 처음 장소로 돌아가는 방식을 3~4회 반복하는 거예요. 유두에 닿을 듯 말 듯 하면서 살짝 비껴가는 애무법이 여성을 매우 안타깝고 초조하게 만들게 되죠. 
손에 의해 애무가 끝나면 다음으로 혀를 사용해 위의 방법을 반복합니다. 

마지막에 입으로 여성의 유두를 품고 다양한 애무를 펼치면 됩니다. 

유방 애무가 끝난 뒤에는 성기부분으로 옮겨 유방에 한 것과 똑 같은 애태우기식 애무를 반복해야 합니다. 

유륜 자극은 뜻밖의 애무로 여성을 놀라게 할 뿐 아니라 곧바로 기쁨을 감추지 못하게 됩니다. 천천히 그리고 깊은 곳에서부터 여성을 달아오르게 하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 Point 3 찌르는 듯한 쾌감, 자궁경부 
'P스포트'라고 하는 자궁경부를 말하는 부위인데요. 

보통 G스포트가 짧고 강렬한 즐거움을 준다면 P스포트는 폭풍처럼 밀려드는 강한 쾌감을 그것도 한번에 폭발하듯이 선사하는 성감대입니다. 자궁경부는 자궁과 가까운 부위이기 때문에 평소에 너무 자주 이용하는 것은 삼가해야 합니다. 반복하면 통증을 주기 때문이에요. 
G스포트를 공략하다가 끝날 즈음, P스포트인 자궁 경부를 지긋이 공략하는데, 방법은 페니스를 삽입한 채 적절한 체위로 응용하면 좋겠지만 쉽지 않죠. 

짧고 숨가쁜 피스톤 운동이 아니라, 천천히 그리고 깊고 강하게 한 번씩 부드럽게 찌르는 동작이라고 할까? 리듬으로 따지면 8번은 얕게 공격하다 2번은 깊이 공격해서 끝내는 테크닉으로 표현하면 적절할 듯 하네요. 

자, 이제 'F' 'O' 'P'스포트를 가르쳐 드렸으니 더 이상 잠자리 두려워하지 마세요. 

자신 있게 아내를 리드하십시오. 여러 성감대를 동시에 자극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아는 지식을 총동원해 즐거운 밤을 보내시길...

추천 0

다크맨댓글2021-07-09 10:57:31수정삭제
좋은 정보네요

랜덤포인트 31

새사랑댓글2021-07-09 17:06:31수정삭제
잘읽고가요.~~

랜덤포인트 40

썸싸이드
썸싸이드
썸싸이드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블럭95
블럭95
블럭95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유희조아
유희조아
유희조아
피지오겔
피지오겔
새사랑
썸싸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