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39868번글

자유게시판

잘 모르고 있던 섹스 상식 3가지
크사

과다섹스는 시력감퇴의 원인이다?


지나친 성행위가 시력을 나빠지게 할 수 있다는 연구보고서가 최근 안과 전문지 [아카이브즈 오브 옵살몰로]지에 실렸다. 성행위를 지나치게 하면 안구 뒤쪽의 섬세한 조직이나 모세혈관이 파열돼 갑작스럽게 시력이 손상될 수 있다는 것. 이런 임상결과는 매우 드물기는 하지만 과도한 성행위로 시력이 손상된 남자 5명과 여자 1명(24~53세)을 진찰해보니 한쪽 눈에 가벼운 시력 혼탁이 있었고 15cm이상 거리에서 손가락 수를 세지 못할 정도였다. 환자들은 짧게는 한 달에서 길게는 몇 달이 지나서야 시력이 정상으로 되돌아왔고 이들 중 4명은 별다른 치료는 필요 없었다고 한다. 이러한 증세는 격렬한 성행위 외에도 무거운 중량의 역도를 하거나 오랫동안 토하고 심하게 기침을 해도 발생할 수 있다. 

과도한 섹스는 수명까지 단축시킨다?

성행위를 많이 해서 일찍 죽는다는 의학적인 보고는 없지만 옛날 주색잡기에 바쁜 세월을 보낸 대부분 왕들의 평균 수명이 일반인보다 많이 짧았기 때문에 그런 말이 나온 것으로 보인다. 인간의 성욕은 억지로 자제하기보다는 적절히 해소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더 유익하다. 성행위나 자위행위를 하고 나면 육체적 피로도 크지만 사실은 정신적 피로가 더 크다. 물론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하면 바로 정상으로 회복된다. 하지만 지나치게 성을 탐닉하다 보면 심신이 피로해지고 정상적인 대인관계가 곤란해질 경우가 많다. 현대에는 여러 상대와 무절제하게 나누는 성관계로 인해 에이즈에 노출될 위험이 커져 진짜 수명이 단축될 수도 있다. 또 여성의 경우 10대의 어린 나이 때부터 성생활을 시작하거나 섹스의 상대가 많을수록 자궁경부암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보고가 있다.   


여자가 남자의 정액을 먹으면 이뻐진다?

성인용 비디오에서 흔히 정액을 얼굴이나 입으로 받아들이거나 몸에 바르는 장면을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것을 보고 남자들은 성행위시 느닷없이 그대로 실행에 옮기기도 하고, 강요하기도 있다. 실제로 섹스 때 남편이 자신의 정액을 입으로 받아주기를 원한다며 고민을 호소하는 여자도 있다. 여자 본인도 정액을 먹으면 이뻐진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이것은 낭설일 뿐이다. 정액은 밤나무 꽃처럼 느껴지는 향기만 있을 뿐 맛은 없다. 어떠한 특별한 성분을 가지고 있지 않은 단순한 단백질일 뿐. 그 안에 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호르몬이 있다고 하는 설이 있지만 그럴듯한 거짓말일 뿐이다.

추천 0

루엔댓글2021-08-09 19:53:48수정삭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랜덤포인트 40

아미이리나댓글2021-08-09 20:29:53수정삭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랜덤포인트 32

야밤맵댓글2021-08-09 23:44:21수정삭제
그래도 단백질이면 도움은 되겠네요.ㅋ

랜덤포인트 31

블럭95
유자몽
유자몽
유자몽
이연s
피지오겔
피지오겔
피지오겔
포트리스
포트리스
포트리스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소심쟁이
소심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