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40462번글

자유게시판

섹스체위 10배 즐기기
크사

신비의 3대체위, 그 첫 번째는 이름하여 무궁후위 되겠다.


 

1. 무궁후위(無窮後位)

당해 체위는 말 그대로 네버엔딩의 장시간 레이스를 펼치기 위한 조루척결의 선봉체위라 하겠다. 일반체위인 후배위에 우리의 전통놀이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과학적으로 접목시킨 체위로 시전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웬만하면 일단 씻는다. 이도 닦는다.

2) 삽입전 충분한 전희를 갖는다.

3) 삽입시 일반체위인 후배위의 자세를 취한다. 이때 여성은 술래의 역할을 한다.

4) 삽입 후, 여성이 전방을 직시한 채 적당한 호흡으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외치면, 그동안 남성은 사력을 다해 몸부림을 친다.

5) 술래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구호가 끝남과 동시에 여성은 고개를 돌려 남성의 움직임을 포착하고 남성은 순간 모든 동작을 멈추는 방식이다. 여성은 남성의 동작그만을 확인한 후, 다시 '무궁화...'를 센다.

Tip> 여성은 남성이 자제하지 못하고 계속 꿈지락거릴 경우를 대비해 혹독한 벌칙을 미리 정해 놓도록 한다.
 
 


적당한 텀으로 마찰을 자제함으로써 조루를 방지하고, 빠굴시 어색할 수 있는 남녀 상호간의 대화를 시적인 꽃말로 승화하였으며, 후배위에 소극적인 여성들에게 자연스레 파격을 유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잊혀진 골목길 전통놀이의 부활을 통해 상실된 동심의 회복을 추구할 수도 있을 것이다. 가히 울나라를 대표하는 국위로 지정하여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다 하겠다.

술래의 구호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시술자의 어휘구사능력에 따라 얼마든지 형태의 변형이 가능하다.
 
진달래 꽃이 피었습니다, 아무개 ㅈㅗㅈ이 피었습니다 등...

충분히 익숙해진 후에는 더욱 응용하여 문장 길이의 변형을 통해 남성의 지구력을 강화시키는 것도 가능할 것이다.
 
서울의 중앙에 위치한, 높이 262m의 남산에서 쌍떡잎식물 아욱목 아욱과의 낙엽관목에 속하며 울나라의 국화이기도 한 무궁화가 한 송이도 아니고, 여기도 한 무더기, 저기도 한 무더기... 암튼 많이 피었드랬습니다. 헥헥~

신비의 3대체위, 그 두 번째는 '냉동위'라 명하였다.


2.  냉동위(冷凍位)

앞의 무궁후위가 남성 주도의 체위라면 당해 냉동위는 여성 주도의 체위라고 하겠다. 시전 방법은 다음과 같다.

1~2 과정은 무궁후위와 동일.

3) 삽입시 일반체위 중 하나인 여성상위를 취한다.

4) 삽입 후, 여성이 위에서 국부마찰을 주도하고, 남성은 밑에서 보조한다.

5) 남성의 조기 사정이 예측될 때, 남성은 동작을 멈추고 여성의몸에 손을 뻗으며 다음과 같이 절규한다.

'얼음!'

이 때, 여성은 지체없이 동작을 중지하고 남성의 상태를 살핀다. 귀두가 진정되면 다시 국부마찰을 재개하도록 하고, 남성은다음과 같은 멘트로 여성의 동작그만을 해제한다.

'땡~'

Tip> 남성은 사정의 기미를 정확히 파악하여 적정 시기에 '얼음' 을 외치도록 한다. 여성 또한 명령어 '얼음'이 나오면 신속히 동작을 멈추고 남성의 상태를 살피도록 한다.
 
 
땡이라고 말하는 그 순간, 어떤 포즈에서든 동작을 멈춰야 한다

 

본 체위 역시 일반체위중 하나인 여성상위에 과거 전통놀이 중 하나였던 '얼음땡'을 접목시켜 재창조한 수륙양용 전천후 체위라 하겠다. 조루퇴치 효능으로만본다면 무궁후위 못지 않은 실효성이 검증된 체위라 할 수 있으며, 일각에서는 물이 냉동되어 얼음이 되면 일정 부피가 팽창된다는 물리학적 발견을 인용하여 당해 체위를 시전함으로써 귀두의 부피 팽창에도 일조할 수 있지 않겠냐 하는 의견이 조심스럽게 개진되고 있다.

다음 체위는 '농자천하지대본야(農者天下之大本也)' 라고 하는 농본사상을 근간으로 하는 체위로, 이름하여 곡물위 되겠다.



3. 곡물위(穀物位)

곡물위의 시전 방법은 다음과 같다.

1~2 과정은 무궁후위와 동일.

3) 삽입체위는 일반체위 중 어떤 체위라도 무방하다. 일단 자세를 잡는다.

4) 남성은 삽입을 시도하며 '쌀'과 '보리' 중 무엇을 외칠 것인가를 맘속으로 생각해 두고, 여성도 마찬가지로 넘이 뭐라 외칠지를 주의 깊게 들을 수 있도록 준비한다.

5) 남성이 '보리'라 외칠 경우는 무사통과다. '쌀'이라 외치며 삽입을 할 경우에는 남성은 신속히 귀두를 수습하여 삽입을 해제토록 하고, 반대로 여성은 근육을 수축시켜 남성의 귀두가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한다.

Tip> 당해 체위에 너무 몰두하다보면 귀두 및 질벽에 찰과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주의한다.
 
 
보리, 보리... 쌀~!!

 
당해 체위는 남성의 민첩성을 강화시켜 조루 뿐만 아니라, 원치 않는 임신을 방지하는 체외사정을 체득토록 하였으며, 여성에게는 반사신경과 더불어 근력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처음에는 보리 10회에 쌀 1회 정도의 비율로 시전토록 하고 차츰 익숙해 지면 쌀과 보리의 비율을 엇비슷하게 맞추어 나가도록 한다.

추천 0

뽀피엠댓글2021-08-19 12:32:37수정삭제
잘보고갑니다

랜덤포인트 45

네로문화댓글2021-08-19 16:53:14수정삭제
좋은 글입니다 ㅎ

랜덤포인트 23

인천옆바다댓글2021-08-20 01:06:15수정삭제
뒤치기가 젤 좋...

랜덤포인트 48

도깨비방망이댓글2021-08-20 06:32:29수정삭제
ㅎㅎ

랜덤포인트 13

새사랑댓글2021-08-20 14:49:34수정삭제
잘읽고가요.~~
하라오빠댓글2022-12-25 16:30:46수정삭제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어려운달림
피지오겔
어려운달림
피지오겔
피지오겔
어려운달림
풰유
풰유
풰유
썸싸이드
썸싸이드
썸싸이드
블럭95
유자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