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40507번글

자유게시판

'오럴' 받을 때와 해줄 때
크사

 YOUR TURN 

남자들은 여자에게 오럴을 해줌으로써 사랑한다는 감정을 전하고 싶어 한다. 그러니 걱정일랑 접어두고 즐길 준비를 하라. 지금 그의 목표는 당신을 만족시키는 것이니!

 

그곳 깨끗하게 하기

남자들은 기본적으로 여자들의 그곳에서 나는 원초적인 냄새를 좋아한다. 그럼에도 그곳에서 냄새가 날까 걱정된다면 오럴 섹스를 받기 전 샤워를 하거나 티슈 형태로 된 세정제로 그 부위를 구석구석 닦아주도록. 이때 향이 있는 물티슈는 피하는 것이 좋다. 냄새가 섞이면 오히려 심해지기 때문이다.

 

파트너와 대화하기

<내가 선택한 남자와 사랑하라>의 저자인 나비는 그의 혀 놀림에 따라 엉덩이를 들썩이고 몸을 꼬거나 신음 소리로 보조를 맞춰주라고 조언한다. “남자들은 여자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자신이 잘하고 있다는 안도감과 함께 자신감을 얻어요. 그러니 꼭 반응을 해주세요.”

 

인간 바이브레이터

당신의 파트너에게 오럴을 하는 동안 신음 소리를 내거나 허밍을 하라고 부탁해보도록. 오럴 섹스를 하면서 노래를 부른다는 것이 조금 우습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 진동으로 인해 당신이 느끼게 될 황홀감은 상상 그 이상일 것이다. 아마도 그의 허밍 소리가 들리지도 않을 정도로 당신이 더 크게 신음하게 될걸?

 

그에게 원하는 바를 알려주기

남자들은 침대 위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야기하는 여자를 멋지다고 생각한다. 그러니 “나는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게 좋던데”라며 선호하는 부위를 직접 알려주도록. 말로 하기 좀 그렇다면 그의 손을 만져주었으면 하는 곳으로 가져다 대면 그만이다.

 

클리토리스 공략법 

그에게 여자들이 오럴을 할 때 부드럽게 시작하는 것처럼 나도 그렇게 받고 싶다고 얘기하자. 클리토리스를 입으로 살짝 잡아당긴 다음 혀로 빨고 감싸며 애무하는 방식이면 충분하다. 처음에는 부드럽게 시작해 갈수록 그 강도를 높이면 아무리 요조숙녀라도 소리를 지르지 않고는 배길 수 없을걸?  

 

G스폿 알려주기

그가 혀로 당신의 클리토리스를 애무하는 동안 당신의 G스폿을 손가락으로 쓰다듬도록 하라. 그가 G스폿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손바닥을 위로 향한 채 검지를 들어 ‘이리로 와’ 동작을 하며 그곳의 위치를 그에게 알려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MY TURN 

그냥 괜찮은 정도의 오럴은 이제 그만. 이제는 그의 혼을 쏙 빼놓을 만한 오럴 실력을 보여줄 때가 왔다. 아래의 기본 원칙만 지켜도 반은 성공할걸?

 

기억하라! 오럴의 기본 원칙

끝내주는 오럴 섹스를 위해 알아둬야 할 것이 있다. 반드시 입과 손을 같이 사용해야 한다는 것. 행복한성문화센터 배정원 소장은  다음과 같이 덧붙인다. “손으로 그의 심볼을 잡고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귀두 부분을 혀로 공략하면 그는 자위할 때 느끼는 감촉과는 또 다른 느낌에 짜릿함을 만끽하게 될 거예요.” 

 

그와 아이 콘택트를 하라 

남자들은 여자가 오럴을 하면서 그의 눈을 쳐다볼 때 ‘이 여자가 즐기고 있구나’ 하는 느낌을 받는다고 한다. “너무 능숙한 눈맞춤은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 있어요. 그의 페니스를 사랑스럽다는 듯이 바라보다가 그와 눈을 살짝 맞추는 정도로 아이 콘택트를 하세요.” 나비 작가의 귀뜸이다.

 

차가운 오럴 선사하기

섹스에서 약간의 장난은 기분 좋은 자극이 되기도 한다. 입안에 따뜻한 물을 머금고 나서 그의 페니스를 입에 물었다가 곧바로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오럴을 해주도록. 그의 페니스를 입에 물었다 뺄 때 가볍게 입으로 바람을 불어 시원하게 식혀주는 것 또한 그를 자극하는 또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코르크 오프너를 상상하라 

와인병에 박힌 코르크를 빼낼 때처럼 두 손으로 그의 물건을 감싸고 좌우로 손을 돌려가며 위아래로 애무해주도록. 이렇게 하면 남자들이 극강의 쾌감을 느끼게 된다. 주의할 점은 너무 세게 쥐지 말라는 것. 나비 작가는 윤활제나 침이 묻은 상태에서 부드럽게 돌릴 것을 추천한다. 

 

아이스크림 주세요

오럴을 할 때 페니스의 귀두 부분을 입에 넣은 채 아이스크림을 먹듯이 핥고, 혀로 살살 건드려보도록. 이때 고환도 함께 터치하면 그 효과가 배가된다. “남자들은 고환에 굉장히 민감해요. 오럴을 하면서 고환을 만져주면 스릴을 느낄걸요?”라는 배정원 소장의 말을 참고하시길.

 

사정에 대비하기 

오럴 섹스를 하기 전 그의 정액을 어떻게 처리할지 미리 상의하는 것이 좋다. 배정원 소장은 오럴 섹스의 경우 상대방이 유쾌한지 아닌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만약 원치 않는다면 그에게 “나는 당신을 정말 사랑하지만 정액을 입으로 받는 건 좀 그래. 다른 곳에 사정해”라고 이야기하도록. 



추천 0

네로문화댓글2021-08-20 14:00:53수정삭제
오럴 받고 싶다 ㅎ

랜덤포인트 10

새사랑댓글2021-08-20 15:45:51수정삭제
잘읽고갑니다.~~
캬아아앍퉤댓글2021-08-20 16:16:47수정삭제
잘 읽고 갑니다

랜덤포인트 12

하라오빠댓글2022-12-25 16:59:06수정삭제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발리찬하루
블럭95
블럭95
블럭95
소심쟁이
소심쟁이
소심쟁이
httgs
썸싸이드
썸싸이드
썸싸이드
httgs
피지오겔
피지오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