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68960번글

자유게시판

크기와 각도 : 파트2
크사
4. 허벅지, 엉덩이, 엄지발가락 
코가 크면 페니스도 크다고들 한다. 목소리가 굵으면 페니스도 굵다고들 한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정확한 통계가 나온 바가 없다. 집게손가락이 페니스 생김새와 닮았다는 의견이 가장 힘을 얻고 있지만 이 역시 표본 조사일 뿐이다. 바지를 벗지 않는 이상, 페니스 크기는 복불복이라고 믿는 게 낫다. 그렇다면 차라리 페니스보다 허벅지와 엉덩이를 보는 편이 오르가슴 도달 성공 확률이 높다. 진화생물학자들은 남자 엉덩이가 톡 튀어나온 편이 추진력이 좋다고 말한다. 지탱을 해야 하므로 튼튼한 엄지발가락도 필수품이다. 이러니저러니 해도 살찐 남자는 좀 곤란하다. 살찐 남자의 페니스는 살에 파묻혀 있다. 뱃살 5kg만 빠져도 페니스 길이가 1인치 길어진다고 한다. 발견의 기쁨이 찾아온다. 

5. 몇 도로 섰니 
지금 당장 다섯 손가락을 쫙 펴고, 엄지손가락이 하늘을 향하도록 돌린다. 손가락이 향하는 각도가 바로 연령별 페니스 발기 각도다. 당연히 엄지부터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순. 군기 바싹 선 20대 페니스가 싱싱해 보이지만 발기 각도는 쾌감에 큰 영향을 미치진 않는다. 일단 삽입하면 피스톤 운동은 똑같다. 나이에 따라 각도가 낮아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6. 삽입 각도 
섹스의 맛은 각도다. 부드럽게 들어와서 요리조리 각도를 조절하며 G스폿이라는 목표를 향해 들어가야 한다. 페니스의 각도와 여자 골반 각도가 맞지 않을 때가 있다. 배정원 소장은 베개를 이용해보라고 조언한다. “질이 아래쪽에 있으면 남자가 삽입이 힘들어요. 이때 여자 엉덩이에 베개를 받치면 엉덩이가 들리면서 삽입이 훨씬 수월해지죠.” 각도는 당연히 체위와도 관련이 있다. 깊이 삽입하는 게 좋다면 후배위로, 얕게 삽입하는 게 좋다면 측위로 하면 된다. 후배위는 남자가 피스톤 운동을 하기 좋고, 측위는 여자 다리 위치에 따라 조여지는 느낌이 다르고 질벽이 비벼지는 느낌이 들어 쾌감이 높다. 각자 자극 받기 좋은 체위가 분명히 있다. 최고의 체위를 만날 때까지 해볼 수밖에 없다. 누구에게나 통하는 절대적 각도는 없지만, 남자들이 적극 추천하는 방법은 있다. 처음부터 깊이 쑥 들어가지 말고 질 입구에서 위쪽으로 페니스를 올리듯 들어가라는 것. 쉽진 않다. 하지만 여자들의 G스폿은 누차 말했듯 입구에 있어서 전력질주하면 풀도, 나무도 보지 못한다.


추천 0

새사랑댓글2022-10-12 07:19:00수정삭제
잘보고갑니다.^^
안치환댓글2022-11-05 20:35:40수정삭제
잘 읽고 갑니다.
포트리스
포트리스
포트리스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블럭95
블럭95
블럭95
피지오겔
피지오겔
피지오겔
발리찬하루
썸싸이드
썸싸이드
썸싸이드
발리찬하루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
어려운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