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223722번글

후기게시판

마포나인스파 스파 뱀을 만나고 오다
티와이

이벤트후기와 함께 올립니다


방문일: 7월 9일 오후

코스: B코스

위치:마포역 3분이내 / 주차가능

업소소개


저번에 방문했을때 좋은 기억이 있어 재방문 했습니다. 마포 나인스파는 위치와 주차 편리, 친절함을 보여주는 업소이기도 합니다.

입장전 체온 및 소독제 체크후 샤워 안내받고 대기하시면 바로 안내드립니다.

-마사지

방 안내받고 누워있는데 지선생님과 잠깐 이야기하고 불편하신데를 물어보시는데 이번엔 목 어깨를 중점으로 받았습니다. 보통 압을 적절히 이용하는데 지선생님은 기술로 마사지해주시네요. 마사지받는동안 아무렇지 않았는데 마사지 끝나고 잠깐 일어나보니 너무 개운했습니다. 업소소개에도 나와 있지만 마사지는 경력이 다 넘치시는 분들로 섭외하신거 같네요. 목, 어깨 허리, 특히 팔과 다리 마시지는 받아보지 못함 부드러움에 순간 잘뻔 했습니다. 전립선은 너무 정성껏 해주셔서 좋았네요 

전립선도중 똑똑 노크소리와 함께 



송이 매니저님 등장

송이매니저님의 특징은 바로 뱀입니다. 혀의 기술은 지금껏 받아온 매니저님들과 차원이 다릅니다. 또한 형식적이 아닌 교감을 만드는 매니저인거 같습니다. 꽉찬 느낌과 자연산은 터치시 무한 반응을 일으키네요. 부드럽게 또는 강하게 해도 잘 받아주는 매니저였습니다. 정성껏 마무리해주는데 참 좋았네요.


샤워후 실장님께서 좋은시간 보내셨어요 하는데 오히려 제가 감사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한줄정리: 마포나인스파는 교통과 위치, 경력 마사지와 매니저님과의 교감은 최고입니다.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뜨삐까
라면은신라면
던넛츠
던넛츠
스파크킹
까만은하수
맥도날드킹
메크로놈
핫아메
아리지아
스커투
블랙보리남
매이지
비내리는거리
라면은신라면
히마와리
크리스피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