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221128번글

후기게시판

[나영]내가 원하는 가진 나영이라 즐달했습니다.
새사랑


  오늘은 몸은 찌뿌듯하고 시간도 되어 선넘 실장님에게 문자를 보냈습니다.  "선넘 실장님, 오후 1시 30분에 이용하려고 하는데 가능할까?"라고 했더니 바로 문자로 주소를 보내 주었습니다.  그래서 일을 마치고 출발하여 도착하여 보니 1시간 전에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드렸더니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라고 하여 가르쳐 준대로 지하 2층에 주차를 하고 올라갔습니다.  올라갔더니 코스를 설명해 주십니다.  50분 마사지에 20분 데이트라고 말입니다.  그러면서 키를 주고 씻고 가운을 입고 나오라고 합니다.  그래서 옷을 벗고 사워실에 들아가서 먼서 양치질을 하고 면도를 하고 사워를 한 다음에 수건으로 물기를 닦고 가운을 입고 나오니 실장님이 배드 있는 호실로 인도해 주십니다.  그리고 가운을 벗고 반바지를 읽고 기다리면 마사지 관리사가 온다고 합니다. 

  조금 기다리니 노크 소리와 더불어 마사지 관리사님이 들어와서 엎드리라고 합니다.  엎드렸더니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마사지를 하는 중에 예명을 물었더니 한 관리사라고 합니다.  장단지부터 시작합니다.  보통 팔과 팔굼치를 사용하여 마사지를 합니다.  그 다음에 어깨와 머리를 마사지 합니다.  그리고 왼쪽 어깨 팔 그리고 오른쪽 어깨와 팔을 마사지 해 줍니다.  그 다음에 엉덩이 쪽으로 옮겨 마사지를 한 다음에 등에 올라타더니 어깨 양쪽 팔을 마사지 하는데 다른 마사지사와 다르게 합니다.  그래서 칭찬을 해 주니 좋아라 합니다.  그 다음에 찜을 받을 거냐고 하여 받겠다고 하니 등에 큰 수건을 깐 다음에 뜨건운 수건을 올려놓고 그 위에 큰 수건으로 덮은 다음에 마사지사가 등으로 올라가서 목 등 엉덩이를 골고루 밟아주는데 참 좋았습니다.  그 다음에 찜질 수건을 다 걷은 다음에 바로 누우라고 하더니 머리와 내 가슴을 마사지 한 다음에 고추 부위에 수건을 올려놓은 다음에 바지를 벗기고 올라와서 오일을 발라 서해부 마사지, 전립선 마사지를 해 주니 고추에 힘이 들어갑니다.  그, 다음에 엎드려 있으라고 하고 졸은 시간 가지라고 합니다.  그래서 수고했다고 했습나다.

  한 관리사님은 나가고 나는 엎드려 있으니 노크 소리와 함께 매니저가 들어옵니다.  예명을 물으니 나영이라고 합니다.  키가 크고 몸매 좋았고 가슴이 내가 좋아하는 B컵 같았습니다.  엎드려 있느니 항문 쪽을 물티슈로 닦더니 혀로 애무해 줍니다.  그 다음에 바로 누우라고 하더니 오른쪽 가슴을 애무해 줍니다.  가는 그러는 사이에 나영 언니의 가슴을 만지는데 내가 원하는 가슴이라 참 좋았습니다.  그 다음에 왼쪽 가슴을 애무하더니 고추 쪽으로 내려고 손으로 만지더니 입으로 애무해 줍니다.  그 다음에 CD를 장착하더니 오일을 바르려고 하는데 오일이 안 나오니까 다른 오일을 바른 다음에 나에게 먼저 올라갈 거냐고 하여 나영 언니가 먼저 올라가서 하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나영 언니가 올라가서 여성상위로 합니다.  그러는 사이에 나는 나영 언니의 가슴을 만졌습니다.  그 다음에 나영 언니가 체인지 하자고 하며 벌러덩 눕습니다.  그래서 올라가서 삽일을 하고 펌핑을 하다가 무릎을 꿇고 나영 언니의 가슴을 만지며 펌핑을 했습니다.  한참을 펌핑을 하다가 체인지 하자고 하니 엎드립니다.  그래서 뒤에서 삽입을 하고 펌핑을 하는데 몸매와 라인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등에 글자를 문신한 것 같았습니다.  한참을 펌핑하다가 체인지 하자고 하니 다시 나영 언니가 벌러덩 눕습니다.  그래서 정상위로 삽입을 하고 펌핑을 천천히 하는데 사정감이 없어서 천천히 그리고 강하게 펌핑을 하니 사정감이 와서 강하고 빠르게 펌핑을 하다가 사정을 했습니다.  사정을 하고 일어났다고 누웠더니 나영 언니가 CD를 정리한 후에 물티슈로 닦아 주었습니다.  그러고 나니 벨이 울립니다.  그래서 가운을 입고 나와서 사워실에 가서 씻고 나왔습니다.  그래서 실장님이 어땠느냐고 하길레 너무 잘했다고 하고 음료수를 달라고 하니 사이다 캔을 주어 가지고  나왔습니다.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 부평 | 건마-인천/경기 ] 선넘Spa
후기빠때루 신
스파이더맨
인천옆바다
[ 부평 | 건마-인천/경기 ] 선넘Spa
후기손님은 왕이다
티와이
인천옆바다
잔다리
인천옆바다
인천옆바다
모모짱
병철이
큐알코드
태수니
두두루
[ 부평 | 건마-인천/경기 ] 선넘Spa
후기선넘스파의 매서운 서비스
오하임
기진이
HD소니
뜰래요
부평선넘Spa실장
필견남
필견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