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후기 > 2201번글

이벤트후기

[원가권] 건대 숑숑숑 여름 후기
special


우선 원가권을 제공해주신 숑숑숑 관계자분들과 야맵 관리자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전화로 원가권 문의를 하니 실장님이 흔쾌히 OK 하셔서 당일 늦은시간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저는 따로 인증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숑숑숑은 계속 그날의 출근부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지명할 수 있어서 좋네요.

그날 야간 출근부에서 가장 어린 여름이를 지명했고 금액을 물어보니 원가권은 A코스 기준이라고 하셔서 A코스로 예약했습니다.

원가권은 세장 할인이네요.


문자로 안내받은 장소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뚝섬유원지역에서 가깝습니다.

실장님께 쿠폰을 보여드리고 안내받은 방에 들어가 씻고 기다리니 예약된 시간에 여름이가 들어오네요.

방은 넓지는 않은데 샤워실도 있고 침대 옆과 천장에 거울도 있고 갖출건 다 갖추고 있습니다.


여름이가 가글을 하고오겠다고 하고 짧게 샤워를 하고 와서 삼각애무부터 시작을 합니다.

시간이 짧아서 그런지 BJ가 조금 짧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올라와서 키스를 해주는데 왜 가글을 하고 오겠다고 한 건지 알 수 있었습니다.

풍만한 가슴을 만지며 키스를 하는데 기분이 좋네요.

여상으로 시작을 해서 정상위 후배위로 자세를 바꿨다 여상에서 마무리를 했습니다.

여상을 상당히 잘하네요.



여름이는 남미 느낌이 있다는 후기를 봤었는데 스우파 가비 느낌이 조금 있습니다.

사진보다는 좀 더 글래머고 가슴은 자연산이네요. 자연산 C컵은 흔치 않죠.

태닝한 건강한 구리빛 피부여서 물어보니 원래 피부라고 하네요.

마인드는 최고 였습니다. 요구하는거 다 받아주고 말도 이쁘게 하네요.

여상이 힘든 자세일텐데 오래 시켰는데도 열심히 잘 해주네요.

건강미 넘치는 자연산 글래머가 바로 여름이네요.


먼저 씻고 오라고 해서 샤워하고 나와 쉬고 있으니 여름이도 샤워하고 나와서 배웅을 해주네요

예상은 했지만 A코스는 너무 짧았습니다.

다음엔 좀 더 여유롭게 보고와야겠습니다.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보고보고보고
뽑아줘요
123